• 칸 국제광고제 2017에서 세미나 개최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지난 6월 20일 칸 국제광고제 2017에서 ‘아이디어와 테크의 융합(Tech dies. Idea lives)’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노션 미국법인 CCO Eric Springer, 유명 배우 겸 감독 Peter Berg 등으로 구성된 세미나 패널은 360° VR 촬영 기술을 활용해 실시간 촬영·편집·중계로 진행된 현대차 슈퍼볼 광고를 소재로 혁신적인 광고기술과 현 업계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리더십에 대해 논의했다. PLAY MOVIE

  • 현대차 글로벌 캠페인 ‘섀클턴의 귀환’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제작한 현대자동차 신규 글로벌 캠페인 ‘섀클턴의 귀환’ 영상이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했다. 이 캠페인은 전세계 자동차 캠페인 가운데 1억 조회수를 돌파한 유일한 영상으로 등극했으며, 동시에 ‘역대 조회수 1위 자동차 캠페인 영상 콘텐츠’라는 타이틀을 차지하게 됐다. PLAY MOVIE

  • 이노션·NEW, 미디어 콘텐츠 시장 확대 위한 전략적 MOU 체결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NEW)가 미디어 콘텐츠 사업 전반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의 마케팅 역량과 콘텐츠비즈니스 역량을 상호 결합,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궁극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함께 이끌어낼 계획이다. DISCOVER MORE

WE ARE A GLOBAL MARKETING & COMMUNICATIONS COMPANY

[Discover Innovative Power in You]

DISCOVER
GO TOP

Global network